공공정책 위키(Public Policy Wiki)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


공공정책 위키 시작하기

주류 통신판매제도: 편집 역사

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

차이 선택: 비교하려는 판의 라디오 버튼을 선택한 다음 엔터나 아래의 버튼을 누르세요.
설명: (최신) = 최신 판과 비교, (이전) = 이전 판과 비교, 잔글= 사소한 편집

2024년 3월 20일 (수)

  • 최신이전 21:452024년 3월 20일 (수) 21:45Yjw1026 토론 기여 49,429 바이트 +49,429 새 문서: == 주류 통신판매제도 개요 == '''주류 통신판매제도'''는 주류구매시 판매자와 구매자간 대면 구매가 아닌 전화, 인터넷, 우편, 팩스 등 다양한 수단을 활용한 폭넓은 비대면 판매 방법을 의미하는 한다. 여기서 통신판매는 광고물ㆍ광고시설물ㆍ전단지ㆍ방송ㆍ신문 및 잡지 등을 이용하거나 판매자와 비대면으로 우편환ㆍ우편대체ㆍ지로ㆍ계좌이체 등을 이용하여... 태그: 시각 편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