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공정책 위키(Public Policy Wiki)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


공공정책 위키 시작하기

공공기관고객만족도조사: 편집 역사

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

차이 선택: 비교하려는 판의 라디오 버튼을 선택한 다음 엔터나 아래의 버튼을 누르세요.
설명: (최신) = 최신 판과 비교, (이전) = 이전 판과 비교, 잔글= 사소한 편집

2024년 2월 14일 (수)

2023년 12월 6일 (수)

2023년 12월 5일 (화)

  • 최신이전 19:402023년 12월 5일 (화) 19:40Mir 토론 기여 989 바이트 +114 편집 요약 없음 태그: 시각 편집: 전환됨
  • 최신이전 19:372023년 12월 5일 (화) 19:37Mir 토론 기여 875 바이트 +875 새 문서: 공공기관만족도조사(PCSI: Public Service Customer Satisfaction Index)란 공공부문의 서비스 품질을 제고하고 국민의 만족 및 불만족 요인을 분석하고 환류하여 고객중심 경영전략을 효율적으로 수립하기 위해 공공기관에 대한 고객만족 수준을 측정하는 사업이다. 1990년대 신공공관리에 기반한 성과 향상에 초점을 맞춘 정부개혁으로 공공조직의 형평성이나 서비스의 질에...